㈜두라로지스틱스 E-Commerce 사업부입니다.
당사의 온라인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픽업서비스 신청 및 접수는 두라로지스틱스 홈페이지 『이커머스 픽업신청』 또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두라쇼피 어플』 에서만 신청 접수가 기능하며, E-mail 픽업서비스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픽업서비스 접수 마감은 픽업당일 06:00 까지만 접수하며, 매주 월~금요일까지만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픽업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요청하신 픽업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접수완료 및 픽업완료 이후에 단계별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또한 유동적으로 차량이 순회 픽업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관계로 방문시간은 미리 정확히 말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픽업 방문 시 준비가 안되어 현장취소, 합포장 불이행, 방문시 픽업지연, 사전취소 없이 현장취소 되는 경우 페널티가 부과되며 3회 이상 발생시에는 자동으로 픽업서비스 중단으로 사용 불가능하오니 만약 취소되거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픽업당일 09:30까지 ㈜두라로지스틱스 홈페이지 『이커머스 픽업신청』 또는 『두라 쇼피 어플』을 이용하여 수정 또는 취소를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 발송하는 물품은 여러 건일 경우 반드시 박스에 담아 합포장으로 준비되어야 하며, 개별 포장 상태로는 픽업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물품 이동 시 분실 및 파손위험)
3. 만약 고정적으로 픽업을 원하실 경우(ex. 매일 픽업 또는 특정요일 픽업)연락 주시면 픽업이 있을 경우 매번 오더 접수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4. 픽업 요청장소는 전산상 1곳만 등록이 가능 하십니다.
만약 기존의 픽업장소 및 일자의 변경사항이 있으실 경우 반드시 온라인 오더 수정 또는 『요청사항』란에 “픽업주소 변경” 또는 “픽업일자 변경” 이란 기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변경주소가 1회성 변동이신지 이후 이전 등으로 인하여 고정변경이신지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두라로지스틱스 김포 사우동 물류센터 또는 오픈 채팅방을 이용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XSmZI7b
기타 문의사항 있을 시 ecom@doora.co.kr로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회신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두라로지스틱스 E-Commerce 사업부 드림